자료제공 - LinkfunGame


중국 개발사 ‘LinkfunGame’(대표 손극현)이 개발하여 현지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수집형 삼국지 RPG ‘3분 천하’는 4월 23일부터 한국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3분 천하’는 최근 모바일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수집형 삼국지 RPG 장르로 삼국지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화려하면서도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며, 수백명의 장수가 등장하는 삼국지의 특징을 계승하여 수집하는 재미를 강화하였다.

‘3분 천하’는 4월 23일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유료 화폐인 원보 1000개, 강력한 무기인 백호화극, 장수 수집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인 장수령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할 경우 금화 10만원과 원보 200개, 장수령 2개를 지급하며, 3분 천하 공식카페에 가입할 경우 출정령 8개, 강력한 방어구인 백호보갑 1개, 장수령 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LinkfunGame 손극현 대표이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3분 천하’를 한국에서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3분 천하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즐길 수 있지만 육성과 전략적인 컨텐츠,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맹 컨텐츠 등 풍성하게 즐길만한 요소가 충분하기 때문에 한국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3분 천하’는 4월 23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하며, 자세한 내용은 ‘3분 천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