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4강 풀리그 4경기, 한화생명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의 대결에서 한화생명e스포츠가 2:0으로 승리를 거뒀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승 고지에 올랐고, 샌드박스 게이밍이 2패로 위기에 몰렸다.

1세트 스피드전. 먼저, 한화생명e스포츠가 트랙1을 선취했다. 트랙2는 시작부터 문호준과 박인수가 최하권으로 쳐지며 혼돈 양상이 됐다. 문호준이 중위권까지 순위를 끌어올리며 한화생명e스포츠가 유리한 싸움을 하나 싶었으나, 또다시 사고가 발생해 문호준과 최영훈이 최하위로 쳐졌다. 샌드박스 게이밍은 수적 우위를 놓치지 않고 트랙2를 승리로 가져갔다.

트랙3은 박인수-박현수가 선두로 치고 나가고, 한화생명e스포츠가 3, 4, 5위로 바짝 따라붙는 구도였다. 박현수의 완벽한 블로킹 덕분에 샌드박스 게이밍이 원투를 유지해 트랙3을 승리했다. 하지만, 한화생명e스포츠은 트랙4 승리로 반격했고, 안정적인 문호준 선두 지키기 전략으로 마지막 트랙5까지 승리해 스피드전을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 아이템전도 치열한 양상이었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트랙1을 승리하자, 한화생명e스포츠도 트랙2를 가져가 1:1을 만들었다. 이어 트랙3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박도현의 단독 질주로 승리를 거뒀고, 샌드박스 게이밍이도 바로 다음 트랙에서 반격을 가했다. 승부를 결정할 마지막 트랙5, 하위권에 쳐져있던 문호준이 자석으로 일발역전에 성공하면서 한화생명e스포츠에게 승리를 안겼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4강 풀리그 4경기 결과

4경기 한화생명e스포츠 2 vs 0 샌드박스 게이밍
1세트 스피드전 한화생명e스포츠 3 vs 2 샌드박스 게이밍
2세트 아이템전 한화생명e스포츠 3 vs 2 샌드박스 게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