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일본 시장 공략
인벤팀 기자 (desk@inven.co.kr)
스노우파이프(대표이사 김정익)는 일본의 유명 퍼블리셔인 ITI와 하이퍼 캐주얼게임에 대한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TI는 일본의 퍼블리셔로 2012년 6월에 설립하여 어플리케이션 개발부터 사업을 시작, 현재는 Web시스템 위탁개발, 미디어 운영,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 인터넷과 관련된 사업을 폭넓게 전개하고 있다.
서비스를 진행했던 모바일 게임 중 다운로드 랭킹에서 최상위권에 들어간 게임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나 최근에 출시한 하이퍼 캐주얼게임 ‘Rescue Cut’은 출시 후 8개월만에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해 App store기준 일본, 미국, 영국, 홍콩 등 총 3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Google Store에서는 총 23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하였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사내에 있는 스몰 벤처팀에서 하이퍼캐주얼게임을 만들고 있었고 그 게임성을 인정받아 ITI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게 된 것은 스노우파이프의 역량을 인정받는 또 하나의 기준이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ITI가 지금까지 쌓아온 성공사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저가 원하고 기대하는 수준 높은 캐주얼 게임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노우파이프는 향후 스노우파이프 일본지사를 통해 수종의 하이퍼 캐주얼게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ITI의 글로벌 역량을 활용, 하이퍼 캐주얼게임 카테고리에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순위] 귀여움이 2배! 파판14 폴가이즈 콜라보, 2계단 순위 상.. [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3 |
▶ [뉴스] 광주시, '5·18 왜곡게임' 삭제 이끈 초등생에 표창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13]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23]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10]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