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는 무료 PC 액션전략 RPG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가 금일(11일) 신 서버인 아시아노바(Asia Nova)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6일 국내에 런칭하면서 함께 업데이트된 한국어, 일어, 태국어 등 5종의 언어팩과 46개국에 서비스로 인해 많은 유저들이 유입되었다. 또 남미와 중동 시장을 겨냥한 번역 및 마케팅을 실시하고,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간의 격차와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진 동시접속자 수 등 여러 이유로 인해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개발사인 부밍게임즈는 새로운 서버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서버의 이름은 아시아노바(Asia Nova)로, 각 서버에 있는 유저들의 분포도를 비슷하게 끌어올리기 위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버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며, 또 계정 한 개가 만든 캐릭터 간에 캐시아이템 및 캐시를 공유하는 기능, ‘신병 매치 모드’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스팀의 추천을 받아 스팀 상점에서 추천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한글화까지 업데이트해 한국 유저들에게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갔다.

한편, 넷이즈는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공식 카페에서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선봉자의 혈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대해 인게임 보상인 전쟁 코인과 부대 경험치카드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