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종각 롤 파크에서 열린 2020 우리은행 LCK 섬머 스플릿 6일 차 일정에 팀 다이나믹스가 설해원 프린스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다. KT 롤스터도 한화생명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지난 패배를 씻어냈다.

다이나믹스가 설해원 프린스와의 1세트 경기를 완승했다. 자칫 불리해질 수 있었던 초반 구도에서 '비욘드' 김규석의 올라프가 분위기를 바꿨다. 미드 라인의 '쿠잔' 이성혁도 최근 폼을 보여주듯 '미키' 손영민의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거세게 압박하여 스노우볼을 굴리는 데 큰 힘을 보탰다. '리치' 이재원도 아트록스가 왜 자신을 상징하는 챔피언인지 제대로 보여줬다.

2세트는 설해원 프린스의 설욕전이었다. '익수' 전익수의 오공이 중반 이후부터의 한타 장면에서 연달아 인상적인 한타를 선보이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팀 다이나믹스는 중반 한 번 실수가 나오자, 그 이후부터 급격하게 힘을 잃으면서 게임을 내줘야만 했다. '익수'는 2세트 MVP를 받으며 자신의 활약을 인정받았다.

최종 승자는 팀 다이나믹스였다. '리치' 이재원이 볼리베어를 활용해 다이브를 통해 탑 라인의 주도권을 챙겼고, 중반 이후 한타부터는 '쿠잔' 이성혁의 아지르가 한타마다 불을 뿜어내면서 팀 다이나믹스의 완승을 이끌었다. 팀 다이나믹스는 설해원 프린스와 치른 첫 경기를 승리하면서,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KT 롤스터는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1세트 승리를 거뒀다. '투신' 박종익 타릭의 활약이 좋았다. 한타가 벌어질 때, 날카로운 타이밍에 궁극기를 사용해 상대의 공격을 무력화했다. 한화생명은 타릭의 궁극기 타이밍을 흘려보내는 센스 있는 플레이를 해내지 못했다. KT 롤스터는 '에이밍' 김하람과 '투신' 봇 듀오의 활약에 힘입어 경기를 끝냈다.

2세트 승리의 주인공 역시 KT 롤스터였다. KT 롤스터는 탑 라인에서 '스멥' 송경호의 활약과 더불어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운영했다. 한화생명은 적극적으로 상대를 끊어내려고 시도하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다. 그러나 이미 벌어진 골드 차이로 인해 쉽사리 한타를 역전해내지 못하고 점점 피해가 커져갔다. KT 롤스터는 '스멥'의 활약과 '쿠로' 이서행의 사일러스 활약에 더불어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2020 우리은행 LCK 섬머 스플릿 6일 차 결과

1경기 팀 다이나믹스 2 vs 1 설해원 프린스
1세트 팀 다이나믹스 승 vs 패 설해원 프린스
2세트 팀 다이나믹스 패 vs 패 설해원 프린스
3세트 팀 다이나믹스 승 vs 패 설해원 프린스

2경기 KT 롤스터 2 vs 0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한화생명e스포츠


2020 우리은행 LCK 섬머 스플릿 순위 현황

1위 담원게이밍 2승 0패 +4
2위 아프리카 프릭스 2승 0패 +3
3위 DRX 2승 0패 +2
4위 다이나믹스 2승 1패 +2
5위 T1 1승 1패 0
5위 젠지 e스포츠 1승 1패 0
6위 kt 롤스터 1승 2패 -1
7위 설해원 프린스 1승 2패 -2
9위 샌드박스 게이밍 0승 2패 -4
10위 한화생명e스포츠 0승 3패 -4


2020 우리은행 LCK 섬머 스플릿 7일 차 일정

1경기 드래곤X vs 샌드박스 게이밍 - 25일 오후 5시
2경기 젠지이스포츠 vs 담원 게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