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로 예고되었던 일부 클래스 밸런스 조정과 함께 전장 입장 레벨 조정, 희귀 유물/성물 교환권 추가, 파트너 모험 개선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밸런스 관련 내용부터 살펴보면 권술사는 분노의 난타 스킬 발동 조건이 분노에서 MP로 변경 및 재사용 시간을 적용, 스킬 적중 시마다 분노가 생성되어 모두 명중시키면 500의 분노를 얻게 된다.

일격타는 공명 옵션의 효과가 바뀌었는데 적중 시 10초간 대상의 받는 피해가 2% 증가, 허점찌르기 옵션에 효과가 추가되어 적중 시 날아차기 스킬 재사용 시간이 0.5초 감소한다. 또 도발의 경우 재사용 시간이 25% 줄어들었다.

인술사의 경우 삼각 베기, 이단 베기, 쾌속 베기, 명치 찌르기 스킬의 최종 레벨 위력이 올랐는데 명치 찌르기는 물리 계수가 소폭 하향된 대신 마법 계수가 상향. 회피 연막술[투기의 문장]에 파티 회피 기능 추가, 붉은 연막 효과가 파티의 모든 스킬 공격력 5% 증가로 변경되었다.

여기에 화염탄 투척의 수면탄 스킬 옵션이 적군 적중 시 15초간 대상의 받는 피해를 0.1% 증가(최대 10회)하는 부식탄 효과로 바뀌었으며 광전사는 광기의 외침 발동 시 무적 시간 및 리액션 저항 시간이 1초에서 1.3초로 증가했다.




던전의 경우 하드코어 던전 '폭주하는 RK-9 격납고'가 9월 24일(목)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70레벨, 461 이상 장비레벨을 요구하는 해당 던전은 기본적으로 일일 1회 이용할 수 있고, 탐욕의 옵션 변환 스크롤[장비], 희귀/전설 엑소도르 장비,마력의 다크샤드 무기/방어구 강화석, 브로치각인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새로운 연습 던전 베르아크 성채 비밀 지역은 69레벨 달성 시 이르카 수호자 훈련소 교관 '어두운하늘 휘락'을 통해 1인~5인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 연습 던전과 동일하게 던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소모품 구매가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연습 던전 찬란한 파르퀴나의 둥지는 제한 레벨 68인데, 두 연습던전 모두 패턴 숙련자 업적 달성 시 보상으로 다크샤드 무기/방어구 강화석 5개와 칭호를 받는다.

이외에도 64까지의 성장 구간 1인 던전에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해졌고, 기존 던전에서 드랍되던 아르보레앙의 숨결 상자는 신성한 아르보레아의 숨결 상자로 변경되어 100% +15강화 주문서(무기/방어구), 레이나의 진귀한 카드 도감 상자 상/하, 카라스/다곤의 성물 Ⅴ단계, 엘리누/티투스의 유물 Ⅴ단계, 아마룬의 유물/이샤라의 성물 Ⅴ단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으로 파트너 모험은 특정 교감도 구간에 따라 모험 대장정 확률 보너스가 추가되며, 모험 가능한 지역 추가 및 등급과 무관하게 피로도가 70%로 고정된다.

또한 켈사이크 은폐지[모험]과 황금의 길, 서부 벌목지,폭풍의 해안 상급(모험)/최상급(대장정) 보상도 일부 변경되었고, 모험 완료 시 파트너에 따라 고유 멘트가 추가되었다.

마지막으로 UI 관련으로 던전 매칭 UI - 개별 던전 하단에 매칭 상태/매칭 현황 추가, 자유 매칭 신청을 통해 탱/딜/힐 역할 구분 없는 조건으로 매칭하는 등 편의성이 개선되었고, 보스 몬스터의 분노 적용 시점 표시 및 잔여 체력 게이지 옆에 다음 분노 예정 HP를 추가하는 등의 조정이 이뤄졌다.

한편 포화의 전장, 투지의 전장, 지하의 격전장, 해안 점령지는 입장 레벨이 65에서 70으로 변경되었고, 희귀 유물/성물 교환권의 추가, 주요 도시에 있는 비밀 상점 구성품 변경, 비밀 상인의 수수께끼 상자 구성품 조정이 이뤄졌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