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 : 카러플 스타컵 공식 중계 화면

6일 넥슨 아레나에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스타컵 8강 B조 1경기 쭌과 큐쿠루삥뽕의 대결이 진행됐다. 경기 내내 한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인 큐쿠루삥뽕이 쭌에게 두 세트 모두 '승패승승승'을 거두며 4강으로 향했다.

스피드전 1, 2트랙에선 정반대의 결과가 나오며 트랙스코어가 동점이 됐다. 1트랙에선 쭌의 '베가'가, 2트랙에선 큐쿠루삥뽕의 '램공'이 단독 선두로 치고 나가는 가운데 상대 팀은 허리를 단단하게 구성했다. 결과적으로 '베가'와 '램공'이 각 트랙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그동안 큐쿠루삥뽕과 쭌은 2-3-4를 달성하며 한 차례씩 승리했다.

그러나 이후 라운드에선 큐쿠루삥뽕의 우세가 그려졌다. 3트랙에서 벌어진 치열한 경합 끝에 '베가'가 첫 번째로 결승선을 통과했는데, 큐쿠루삥뽕도 또다시 2-3-4위로 들어오며 한 발 앞서갔다. 남은 라운드에서 '베가'가 흔들리자 쭌은 허무하게 무너졌다. '램공'-'소피'의 맹활약을 앞세운 큐쿠루삥뽕이 4, 5트랙을 가볍게 가져가며 1세트를 선취했다.

아이템전에도 비슷한 양상으로 펼쳐졌다. 큐쿠루삥뽕이 협공을 통해 1트랙을 따내자 쭌은 극적 역전승으로 2트랙을 가져오며 따라붙었다. 하지만, 남은 트랙에서 더 이상의 승리는 없었다. 큐쿠루삥뽕은 '소피'의 질주에 완벽한 서포팅을 얹어 3, 4, 5트랙을 연달아 따내고 4강 무대로 향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스타컵 8강 A조 1경기 결과

1경기 쭌 0 vs 2 큐쿠루삥뽕
1라운드 스피드전 쭌 1 vs 4 큐쿠루삥뽕
2라운드 아이템전 쭌 1 vs 4 큐쿠루삥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