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새로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탄성>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무더운 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액션 MMORPG <탄성>은 지난달 17일 사전예약 시작 후 한달만에 50만명을 돌파하여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공식 카페의 목표 가입 인원수를 달성 할 경우 전체 인원에게 용병 승급단(x20), 영웅 성혼상자(x1), 2레벨 생명 보석(x2) 등 가입자 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해당 URL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하여 5레벨 공격보석, 5레벨 생명 보석 등 보다 특별한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막바지 작업중인 <탄성>의 공식카페 가입 달성자 수가 많아질수록 보상이 더욱 풍부해지니 사전예약과 함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며,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달성한 건 모두 유저분들 덕분이며,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여갈 예정이니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출시를 앞둔 <탄성>의 사전예약은 별도의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2배 경험 물약(x2), 1대 깃털(x35), 탈것 승급단(x60)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탄성>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