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림아이디어소프트


㈜드림아이디어소프트(대표 이제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2D 횡스크롤 MMORPG ‘아스트라의 전설’의 가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업데이트는 2가지 테마의 신규 맵 확장과 티어(Tier)급 장비 추가 그리고 신규 콘텐츠인 요일 던전 오픈을 포함한다.

신규 맵은 '외계 행성' 및 '물 속의 도시'라는 2가지 차별화된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이번 신규 테마맵 추가로 유저들은 총 2가지 테마맵과 30개의 스테이지를 새롭게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Lv. 70이상의 티어(Tier)급 장비가 추가로 제공되어 보다 새롭고 강력한 나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다. 기존 강화는 동일한 장비를 2개 이상 결합하는 방식이라면 티어급 장비는 장비 자체에 특정한 재료를 결합시켜 장비가 가진 능력치를 성장시키는 새로운 강화 시스템이다.

이외 요일마다 각기 다른 보스 몬스터와 대결을 진행할 수 있는 요일 던전을 오픈하고 요일 던전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티어급 장비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드림아이디어소프트는 가을맞이 업데이트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아스트라의 전설’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