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을 9월 10일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갖춘 게임이다. 영화 ‘동방불패’의 캐릭터들의 개별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등장 인물들을 수집하는 ‘협객 시스템’과 소설 및 영화 속에 등장하는 각종 무공을 구현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쾌적한 게임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9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10일 정식 출시일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3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되는 ‘제시의 쇼터뷰’에서는 동방불패 모바일 홍보모델 김희철이 출연해 제시와 동방불패에 대한 다양한 소재로 이야기를 나눈다. 평소 인생작으로 여겨오던 ‘동방불패’와 관련된 일화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사전예약 페이지에 인기 영상툰 작가 4인이 작업한 ‘릴레이 영상툰’ 네 편을 공개했다. ‘릴레이 영상툰’에는 인기 작가 ▲세치혀 ▲짤툰 ▲텔론 ▲호짜 등이 참여해 원작 ‘동방불패’를 코믹하게 재해석하고 유쾌한 애니메이션으로 그려냈다.

‘동방불패 모바일’의 릴레이 영상툰과 사전예약, 게임에 대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