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씰온라인’이 중상급을 위한 필드 개편을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대표 사냥터의 필드 개편을 통해 경험치 획득을 대폭 늘렸다.

플레이위드게임즈는 씰온라인의 200레벨대가 즐길 수 있는 대표 사냥터인 죽음의 던전과 그리고 에스델론 호수의 개편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량을 늘릴 수 있게 했다. 특히 바일의 개체 수를 대폭 늘림으로써 유저들은 보다 손쉽게 사냥의 재미와 함께 경험치를 상향시킬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대표 던전 중 하나인 블루아이 요새도 바일을 제거할 시 획득하는 경험치도 대폭 늘렸다.

씰온라인은 필드 개편과 함께 게임 내 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점에서 라임씨앗을 구매하여 낚시를 진행하면 레몬귤을 모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상점에서 귤베어의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선물상자에서는 잘나가는용, 잘나가는주작, 꼬리나온일미 등 다양한 펫을 획득할 수 있다. 펫은 추후 11월 중 업데이트는 되는 펫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등급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게 된다. 또한 유저는 낚시 이벤트시 낚시 속도가 2배로 그리고, 버프로 획득 가능한 경험치도 3배로 증가하게 된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씰온라인은 11월 중 펫, 코스튬 합성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고되어 있으니, 이번 개편을 통해 레벨업의 재미와 함께 추후 업데이트 될 콘텐츠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필드 개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