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에 11월 4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2주 동안 '2020 왕실 사냥 대회'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왕실 사냥 대회의 메인 퀘스트는 '지휘관 나데즈다'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선택의 장미'를 10개 얻을 수 있다. 이어서 '부관 로핀체'에게 두 번째 퀘스트를 받을 수 있고, 무사히 시험을 통과하면 '선택의 장미' 10개를 획득한다.

마지막으로 '부관 장하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선택의 장미' 10개와 '의상 사냥꾼의 만찬'을 받는다. '의상 사냥꾼의 만찬'은 ATK/MATK +10%, 고기의 회복량 1000% 상승 옵션을 지니고 있는 의상 장비로, 왕실 사냥 대회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는 11월 18일에 해당 옵션이 삭제된다.


▲ 프론테라 북쪽 필드 중앙 9시 근처에서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메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지휘관 나데즈다'의 뒤에 있는 텔레포테이션 장치를 통해 '왕실 사냥터'로 입장할 수 있게 된다. '왕실 사냥터'에선 부관 로핀체와 장하성에게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부관 로핀체는 50레벨 이상의 동물/곤충/어패/용족 몬스터 처치 퀘스트를, 부관 장하성에게는 100레벨 이상의 동물/곤충/어패/용족 몬스터 처치 퀘스트 수주가 가능하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선택의 장미'를 각 10개, 15개씩 얻을 수 있다.

메인 퀘스트 및 일일 퀘스트로 획득한 '선택의 장미'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버프를 받는 데 사용된다. 아이템 교환 및 버프에 필요한 '선택의 장미'는 1개이며, 아이템의 경우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가 무작위로 지급된다. 무작위로 지급되는 아이템중 왕실 가족의 카드는 100장을 모으면 고급 카드로 교환할 수도 있다.


▲ '의상 사냥꾼의 만찬'의 옵션은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삭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