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목),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천애명월도의 소림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 소림은 염주를 주 무기로 사용하고, 주먹을 사용한 호쾌한 무술이 특징인 10번째 문파다. 국내에서는 12월 17일(목) 업데이트 시 소림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림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천하 서버 캐릭터에 영구 코스튬 불견천을 비롯해 귀옥-중급 강화석, 연재-고급 등 다양한 보상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즉시지급 보상을 얻으려면 반드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해야 한다. 단, 사전예약은 010으로 시작하는 휴대폰만 신청할 수 있다.

소림 업데이트 이후 카카오톡이나 LMS로 발송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업데이트 시 추가될 것으로 보이는 신규 신병 천인천면의 재료와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 24칸 가방 등을 얻을 수 있다. 모든 보상은 계정 내 캐릭터당 1회 수령 가능하다. 즉시 지급 보상 및 쿠폰 보상은 우편으로 발송되고, 30일이 지나면 삭제되니 주의해야 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 중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 넥슨캐시 5,000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보상

▲ 추첨으로 넥슨캐시를 제공하는 설문조사도 진행 중이다


기존 서버에서 플레이 중인 유저를 위한 접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접속 기록은 다음날 오전 9시에 반영되며, 이벤트 보상은 계정 내 천하 서버에 생성된 모든 캐릭터가 받을 수 있다.

주요 보상은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재료와 영구 코스튬이며, 최종 누적일인 21일차 보상은 기간 제한이 없는 심왕-천행구가 코스튬이다. 이 의상은 소림 업데이트 이후 추가될 것으로 보이는 신규 서버 이벤트에서도 지급 예정이다.

소림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