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하는 PS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그랑블루 판타지:버서스)’에서 12월 14일(월)에 출시 예정인 Ver 2.21의 DLC 캐릭터 '유엘'이 등장하는 PV 제22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12월 하순 출시 예정인 Ver 2.22부터 도입되는 배틀 패스 정보도 공개했다.


■추가 캐릭터 세트 '유엘', 12월 14일 출시!


아득히 먼 옛날 일족이 섬겼던 '잃어버린 왕가'를 부흥시키기 위해 커다란 사명을 짊어지고 길을 떠나기로 결의한 소녀. 둘도 없는 단짝인 소시에와 함께 혹독한 운명에 맞선다. 종잡을 수 없고 자유분방한 성격이며, 기공단의 분위기 메이커이기도 하다. 유연한 신체와 쌍검을 사용한 움직임은 춤을 연상시키며, '여우불'이라고 불리는 특수한 화염을 다루어 우아하게 싸운다.

- 플레이어블 캐릭터 '유엘'
- 로비 아바타(1종)
- 최애캐 아이콘(1종)
- 추가 퀘스트(2종)
- '그랑블루 판타지'용 특전

① SSR 캐릭터의 해방 무기 확정 뽑기 티켓
② 한정 채팅 이모티콘


■Ver 2.21 업데이트 내용

신규 캐릭터 '유엘'이 수록되며 아래 업데이트가 실시됩니다.
- 랭크 매치의 Master 포인트 초기화
- Master 포인트가 10점 감점되면 SSS로 강등되도록 룰을 변경
- 랭크 매치의 승패로 인한 VS.Lv의 증감 포인트 조정
- 캐릭터 조정(그랑, 나루메아, 지타, 벨리알 외)
- 기타 다수 기능을 추가



■시즌 2 추가 캐릭터 '우노', 1월 하순 등장!

PV 제22탄에서는 향후 추가 캐릭터로 십천중의 일원 '우노'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우노'는 1월 하순 출시 예정으로 추후 발표되는 소식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Ver 2.22부터 '배틀 패스' 도입!

12월 하순 출시 예정인 Ver 2.22부터 새로운 시스템인 '배틀 패스'의 도입이 결정됐다. '배틀 패스'는 게임 내 이벤트로써 일정 기간 실시되는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배틀 패스 레벨이 상승하며, 도달한 레벨에 따라 'Granblue Fantasy: Versus'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챌린지에는 ‘일반 챌린지’ 외에도 정기적으로 내용이 갱신되는 '일일 챌린지'와 '주간 챌린지'가 존재한다. 또한 배틀 패스 보상은 무료로 누구나 획득할 수 있는 '노멀 보상' 외, 유료인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획득할 수 있게 되는 한정 보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