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하는 PS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그랑블루 판타지:버서스)’에서 PV 제24탄 '캐릭터 패스 2 소개편'을 공개하였으며 신규 캐릭터로 '유스테스'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또한, 4월 초 출시 예정인 '배틀 패스 PART 3'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내용을 발표했다.

PV 제24탄 '캐릭터 패스 2 소개편'에서는 지금까지 출시된 '캐릭터 패스 2'의 캐릭터가 소개되며, 4월 말에 새로운 캐릭터 '유스테스'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유스테스는 'Granblue Fantasy: Versus(그랑블루 판타지:버서스)'에서 최초로 '총'을 사용하는 캐릭터이며 중거리, 원거리 전투가 특기이다. 또한, 유스테스의 배틀 영상 등을 포함한 PV는 4월 15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배틀 패스 PART 3', 4월 초 출시!

캐릭터 색상과 무기 스킨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 패스 PART 3'를 4월 초에 출시한다. 배틀 패스에는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노멀 보상과 유료인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상이 있으며, PART 3의 노멀 보상으로는 프로토 바하무트의 로비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고, 프리미엄 보상으로는 콜로서스의 로비 아바타와 새로운 무기 스킨, 캐릭터 색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