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X.D. Global이 퍼블리싱하는 인기 오픈 월드 종말 생존 모바일 게임 '라이프애프터'가 주식회사 캡콤의 서바이벌 공포 게임 'BIOHAZARD' 시리즈와의 콜라보 이벤트 시즌2를 오늘 3월 10일(수)부터 3월 24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는 시즌1에서 등장했던 'BIOHAZARD' 레온 S. 케네디와 에이다 웡의 캐릭터 코스튬과 한정 테마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시즌2를 맞이하여 새롭게 질 발렌타인과 알버트 웨스커의 캐릭터 코스튬, 콜라보 한정 배낭과 콜라보 한정 사진 프레임이 등장한다. '라이프애프터' 세계에서 'BIOHAZARD' 시리즈의 요소를 체험하고 한정 아이템이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또한 이번 콜라보 이벤트 시즌2로 다시 유저를 궁지에 빠뜨리는 ‘R.P.D. 경찰서 던전’이 개방된다. 'BIOHAZARD' 시리즈의 보스 (타이런트, 처형인 마지니, G(2단계), 네메시스)도 모두 재등장한다. 유저는 위험한 R.P.D. 경찰서에 침입하여 서 내의 감염체를 제거하고 보스와 대치하게 된다. 타이런트의 추격을 피해 맵 내에 나오는 콤비네이션 잠금을 해제하고 3개의 메달을 모아 비밀 통로를 통해 궁지에서 탈출하면 성공이다.

콜라보 관련 최신 정보는 '라이프애프터'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