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탈리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 던전 ‘저주받은 백작성’의 상위 난이도 2종이 새롭게 오픈된다. 어려운 만큼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서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파티원들과 함께하는 이 레이드 던전은 레벨 100 이상, 전투력 60만 이상의 유저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에 던전 보스를 물리쳐야 한다. 클리어에 소요된 시간에 따라 랭크가 부여되며 높은 랭크를 획득할수록 더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 던전 클리어 시 파티원 중 한 명에게는 추가적인 보상도 지급되어 짜릿한 경쟁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콘텐츠로 기대된다.

불멸 등급 장비를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불멸의 용혈’도 추가된다. 불멸의 용혈을 장착한 무기는 폭발 등 특수한 ‘무기 스킬’이 부여되며 방어구와 장신구는 속성 공격력/방어력 증가, 스킬 속성 보정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불멸의 용혈은 새롭게 선보인 레이드 던전과 용혈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루칸의 영혼 드랍’ 이벤트가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필드 몬스터를 물리쳐서 얻게 되는 ‘아루칸의 영혼’을 모아 ‘최상급 보석 연마제’, ‘최상급 장비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불멸의 용혈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처치 미션 이벤트’가 같은 기간 열리며 이달 30일까지는 장비 강화 및 한계돌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