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구 액션 게임 '녹아웃 시티'가 출시 후 열흘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EA와 Velan Studios는 지난 12일, 오는 5월 21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녹아웃 시티'의 출시 기념 난투 이벤트 '블록 파티'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지 않은 유저들도 '녹아웃 시티'를 열흘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무료 제공 이벤트는 녹아웃 시티가 출시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무료 체험 기간의 시작은 한국 시간 기준 오후 9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블록 파티 이벤트를 위한 전용 보상도 제공된다. 플레이어들은 차근차근 게임을 플레이해 나가며 XP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출시 후 4일 뒤 진행되는 첫 번째 시즌의 진행도를 미리 높여둘 수도 있다.

추가로 EA는 블록 파티 번들을 제공하며 이를 구매할 시 사이버 스파이크, LED the Way, 마하1 글라이더 등 특별한 에픽 외형과 포즈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 아이콘과 함께 500홀로부스(Holobux)도 제공된다. 이러한 보너스 보상들은 디럭스 에디션과 함께 누적된다.

추가로 EA는 출시 전날인 5월 20일부터 트위치를 통해 스트리밍을 진행하며, 게임 플레이 콘텐츠 및 개발자와의 실시간 채팅 소통도 지원한다. 5월 26일부터는 추가적으로 플레이어들의 상금 토너먼트도 준비되어 있다. 물론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난 이후에는 게임을 구입해야 플레이할 수 있다.

녹아웃 시티는 5월 21일 PS4, XBO, 닌텐도 스위치, PC(오리진, 스팀, 에픽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차세대 기기인 PS5 및 XBX|S는 하위 호환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추가로 EA Play와 Xbox 게임 패스 얼티메이트 구독자는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는지와는 관계없이 크로스-플레이와 크로스-프로그레션이 지원되어 저장 상태를 공유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