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AME JAPAN(corp.mgame.jp)은 7월 28일부로 LOST ONLINE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에 관련된 계획을 발표했다.





LOST ONLINE은 몬스터넷(www.monsternet.co.kr)이 제작한 과거/현재/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SF MMORPG로, 국내에서는 이터널시티(EternalCity)라는 이름으로 MGAME에서 서비스중이다.


이터널 시티의 일본 서비스 계획에 대한 내용은 작년 8월 중순에 발표했으며 올해 초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었으나, 게임의 배경이 되는 지역의 명칭과 지형을 신주쿠/아사쿠사와 같은 일본 동경 주변으로 변경하는 등 여러가지 부분에서 리파인 및 로컬라이징을 추가하였기 때문에 반년 이상 서비스가 늦어지게 되었다.


이번에 발표한 내용에서는 현재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기 위한 시범 사이트를 오픈하는 것과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기간 및 인원, 테스트 기간이 언급되었다.


모집 기간은 8월 21일(월)부터 9월 4일(월)까지 진행되며 신청자 중 5000명을 추첨하여 9월 6일(수)에 당첨자의 이메일을 이용로 당첨결과를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9월 8일(금)부터 9월 12일(화)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 일본 LOST ONLINE 시범 사이트 바로가기

☞ 이터널시티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Inven Ouka - 이민규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