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몬스터넷]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의 도시형 서바이벌 액션 RPG 이터널시티2 온라인(이하 이터널시티2)에서 ‘챕터2 – 저주받은도시’ 업데이트가 실시돼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작년 12월 30일 시작한 그랜드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인 이번 ‘챕터2 – 저주받은 도시’ 에서는 센트럴 하이웨이, 로랜스 팜, 중앙교도소의등 다양한 지역과 함게 150여종의 퀘스트가 포함된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며 수십 종의 신규 몬스터, 신규 장비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이와함게, 연합시스템, 악세서리 시스템등의 신규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앞으로 유저들은 연합시스템을 통해 길드원간의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이터널시티2만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길드단위의 전투를 통해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는 물론 길드간의 실력을 겨뤄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악세서리 시스템은 몬스터를 사냥해서 획득하는 보석류를 가공하여 반지, 팔찌, 목걸이등을 만들 수 있으며 이 악세서리를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제한레벨 상승, 신규스킬4종 추가, 신규옵션 2종 추가, 미구현탄창 15종 추가 및 인터페이스 스킨 변경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터널시티2에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9일부터 6월 10일까지 챕터2 – 저주받은 도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된다. 첫번째로 19일 이후로 생성된 모든 신규 캐릭터에 운송수단이 포함된 멥버쉽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대 도달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보급품 상자를 지급하며, 어설트를 성공하게 되면 지급하는 증표를 통해 엘리트 무기, 업그레이드 아이템, 파손물품 재생 아이템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보다 제세한 사항은 이터널시티2 홈페이지(www.eternalcity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