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더파이브인터렉티브]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인기 웹게임 칠용전설의 후속작 칠용전설2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금일 오픈하는 칠용전설2의 티저사이트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스토리, 종족소개, 게임시스템, 스크린샷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칠용전설2는 국내에 웹게임 열풍을 몰고온 인기 웹게임 칠용전설의 후속작으로 전작 칠용전설에서 한층 강화된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전작 칠용전설에서 제공되던 3개 종족이 칠용전설2에서는 6개 종족으로 늘어난다. 휴먼, 엘프, 언데드로 구성된 전작의 기존 3개의 종족과 함께 착용무기가 우월한 ‘다크엘프’, 높은 방어력을 자랑하는 ‘드워프’, 마법공격에 특화된 ‘엘리멘탈’로 구성된 3개의 신 종족이 등장한다.



또한, 영웅시스템이 강화된다. 전작에서 제공되지 않았던 종족별 스킬이 대거 추가되고, 영웅의 전투를 도와주는 펫의 기능이 한층 강화되어 선보인다.



특히, 길드 시스템이 대폭 강화된다. 칠용전설2에서는 길드거점을 건설하고 거점전투를 통해 세력을 확장 할 수있으며, 기부를 통해 기부 공헌치를 획득하고 길드 기술로 제작한 소모품과 교환이 가능하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국내에 웹게임 열풍을 몰고온 ‘칠용전설’의 후속작 ‘칠용전설2’의 티저사이트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내 유저들이 ‘칠용전설2’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만큼 좋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칠용전설2’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칠용전설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7th2.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