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UTV트루게임즈]


스누피 플라잉 에이스(Snoopy Flying Ace)란 엑스박스360 게임으로 잘 알려진 스마트 범 인터렉티브가 미국 온라인게임 퍼블리셔이자 개발사인 UTV 트루게임즈(UTV True Games)와 함께 유니티(Unity) 엔진을 사용한 웹브라우져 기반의 비행슈팅게임 ‘스카이 레전드’를 발표했다.

플레이어는 가상의 판타지 세계에서 각기 다른 세력에 고용된 용병의 역할을 맡아 1차 세계대전 시대에 볼 수 있었던 조종석이 개방된 스타일의 비행기를 타고 속도감 있는 전투를 치르게 된다.
‘스카이 레전드’는 플레이어의 개성과 전투스타일을 반영하는 재미있는 모양의 3가지 비행기를 제공하며 각각의 부품은 수많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게임 내 아이템 샵은 비행기와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수 백 가지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UTV 트루게임즈의 개발 총책임자인 피터 쎄자리오(Peter Cesario)는 “’스카이 레전드’는 기존의 비행 슈팅 장르 영역을 확대하여 독특한 재미를 제공한다. 스마트 범 인터렉티브는 재미있고 훌륭한 비행 슈팅 게임들을 만들어 왔기 때문에 ‘스카이 레전드’ 역시 멋진 게임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스카이 레전드’는 개인전, 팀전, 그리고 깃발 뺏기의 3가지 플레이모드를 제공하며, 친구목록, 길드, 업적, 랭킹 등과 같은 커뮤니티 요소 역시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캐릭터, 수 많은 무기,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미션은 비행 슈팅 게임 유저들에게 신나는 경험을 제공 할 것이다.









스마트 범 인터렉티브의 게임 디렉터 그래햄 카이스(Graham Kays)는 “우리 개발팀은 비행 슈팅 게임에 폭 넓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스카이 레전드’의 성공을 자신한다. 우리의 목표는 복잡하고 적응하기 힘든 기존 비행슈팅게임에서 벗어나 쉽고 빠른 액션의 공중 전투 게임을 만드는 것이다.”고 말했다.

2011년 초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스카이 레전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kylegen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