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 (2월7일)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http://gm.hanbiton.com)의 홍보모델 시크릿 홍보영상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경기도 남양주에서 진행된 홍보영상 촬영은 인기 걸그룹 ‘시크릿’ 멤버가 낚시를 하며 뜻밖의 행운도 얻고 재미를 느끼며 벌어진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효성, 선화, 징거, 지은 등 시크릿 멤버 4명의 각기 다른 톡톡 튀는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이번 <그렁메르> 홍보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설 연휴 기간임에도 오는 8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시크릿’ 멤버 4명은 <그랑메르>를 플레이하며 진짜 낚시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재미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시크릿 리더 효성은 “실제로 낚시 해 본 적이 없지만 이번 기회에 게임상에서 낚시를 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재밌다. 그랑메르로 인해 많은 분들이 낚시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그랑메르 전용 컨트롤러를 직접 시연해본 지은은 "낚시대를 감고 풀 때 재밌다. 조작버튼이 간단해서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다" 며 컨트롤러 사용 후기 소감을 밝혔다. 또, 스마트폰으로 그랑메르를 체험영상을 찍었던 선화와 징거는 “PC와 무선으로 연결되었음에도 진동을 통해 실제 물고기를 낚은 느낌이라 신기했다” 며 멤버 모두 각각의 소감을 밝혔다.



오는 2월 8일 한빛소프트의 게임포탈 ‘한빛온’과 CJ인터넷의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 되는 <그랑메르>는 이국적인 다양한 맵 위에서 물고기들과 사투를 벌이는 트롤링 낚시를 소재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전용 컨트롤러를 함께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계속되는 홍보활동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