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네오플(대표 강신철 )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 )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운영자와 유저가 한 판 대결을 펼치는 이색 대전(對戰)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운영자와의 특별한 대전기회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6인에게 주어진다. 이를 위해 지난 18일부터 던파 ‘미투데이(me2day)’에서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21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선정된 6인의 유저는 오는 26일 ‘퍼스트 서버’(테스트 서버)의 ‘공정한 결투장’에서 던파 운영자들과 1대1 개인전 및 3대3 대장전을 치르게 된다. 또한 특별 손님으로 인기 웹툰 작가 ‘0하얀늑대0(게임 내 ID)’와 던파리그 인기스타 ‘하루..(게임 내 ID)’가 출연, 유저들과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 운영자와 유저의 대전 및 이벤트 매치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네오플에서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이정헌 실장은 “운영자들의 실력도 만만치 않은 만큼 박진감 넘치는 대전이 진행될 것”이라며 “유저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던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