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게임에스프레소 ]


안드로이드와 iOS용 MMO게임으로 전 세계 200개국 3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스페이스타임스튜디오의 ‘포켓레전드’가 서비스 시작 1주년을 맞아 5월4일까지 모든 프리미엄 지역을 무료로 공개한다.

모든 유저는 배일포트 캐슬, 패덤 크립트, 로스트 익스페디션, 엔션트 스웜프, 베일포트 쑤어와 에일리언 오아시스 지역을 최고 레벨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각 마을은 거대한 케이크와 풍선, 형형색색의 띠로 장식되었으며, 파티모자와 같은 특별 아이템도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세계 최대 오픈 앱스토어 ‘겟자(GetJar)’를 통해서도 ‘포켓레전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됐다.

“겟자는 스마트폰용 MMO게임의 선구자인 스페이스타임스튜디오와 함께 포켓레전드의 1주년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는 겟자의 마케팅 총괄 패트릭 모크(Patrick Mork)는 “크로스플랫폼 지원과 함께 쉽고 깊이 있는 플레이를 제공함으로써 포켓레전드는 꼭 플레이해 봐야 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우리는 새로운 파트너로서 포켓레전드의 지속적인 성공에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켓레전드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pocketlegen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