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7월 6일) 러시아의 Belver(대표 Slava Plotnikov)사와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elver사는 [오디션 2]와 [미소스]는 물론 [RIFT]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러시아의 신흥 게임 퍼블리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한빛소프트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러시아 온라인 게임 시장에 낚시 게임이라는 신선한 장르를 수출함으로써 러시아 시장에 새로운 재미를 주겠다는 각오다.

㈜한빛소프트의 김유라 이사는 “[오디션 2]와 [미소스]등을 통해 우리와 오랜 기간 손발을 맞춰오며 두터운 신뢰가 형성된 Belver사를 통해 [그랑메르]를 러시아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와 같은 신뢰가 강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Belver사 대표이사 Slava Plotnikov 는 “한빛소프트의 게임을 또 다시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러시아 유저들에게 최고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 크게 기대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취미 중 하나인 낚시를 소재로 하고 있는 [그랑메르]가 낚시 그 이상의 재미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랑메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로 캐주얼게임 유저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전용 컨트롤러 한정 판매와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홍모모델로 많은 화제를 낳은 게임으로 지난 3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해외 진출은 대만에 이어 두 번째다.

[그랑메르]의 러시아 서비스는 연내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