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한쟁탈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첫 번째 테스트를 오는 9월 2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불패온라인’의 테스트는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9시간 동안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일반적인 비공개 테스트와는 달리 성인이라면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형 테스트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불패온라인’은 MMORPG ‘데코온라인’, 캐주얼 댄스게임 ‘무브업’ 등으로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는 락소프트가 개발하고 있으며, 두 개의 국가가 대립하는 구조 속에 끊임없는 전투와 전쟁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전쟁 무협 MMORPG이다. 뿐만 아니라 쉽고 편리한 게임 진행 방식으로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중년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라이브플렉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첫 번째 테스트임에도 선정된 인원이 참여하는 방식이 아닌 공개형 테스트를 결정하게 된 것은 라이브플렉스의 게임 서비스 경험과 락소프트의 개발력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며, “성공적인 테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테스트 참여 유저를 위해 사전 이벤트 및 참여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