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G인터넷]


대만 최고의 게임 퍼블리셔 게임 플라이어(Gameflier) 와 노크노크(NokNok)는 소셜게임으로는 최고 수준의 조건으로 "패션시티" 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였다.


중국 소셜게임시장은 사용자 규모가 2010년 말 8500만명 수준으로 2013년 28.5억위엔(한국돈 5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는 시장이다. 또한 향후 양사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대만, 중화권 소셜 게임 사업을 같이 진행하기로 협약하였다.


노크노크 박시진 대표는 게임 플라이어(Gameflier)에 대해 대만에서 라그나로크 서비스 성공 (동접 35만명)을 이루어낸 회사로 현재 월드 워 크래프트(WOW), 완미세계 등 수십여종의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는 명실공히 대만 최고의 퍼블리셔이며 나아가 홍콩과 동남아시아를 아우르는 최고 퍼블리셔가 될 신뢰할 만한 파트너라고 소개했다.


게임 플라이어(Gameflier)는 노크노크(NokNok)에 대해 한국 및 아시아에서 주도적으로 소셜 게임 개발을 리드할 역량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패션 시티" 뿐만 아니라 이후 차기작의 라인업 또한 아주 매력적이라며 한국이 온라인 게임에 이어 소셜 게임에서 아시아를 리드 하는데 노크노크가 결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확신했다.


현재 노크노크의 패션시티는 대만의 최고 포털 야후에서 소셜 게임 부분 1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