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모바일]



보도자료 제공일 2011년 11월 11일]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자사의 액션 게임 장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하드코어 게임 할인 이벤트’를 오는 12일(토)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화)까지 EA모바일의 대표 액션 게임 13종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가격은 0.99달러부터 4.99달러까지다.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 ‘배틀필드 : 배드 컴퍼니 2(이하 배틀필드 2)’, ‘데드 스페이스’ 등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EA모바일의 게임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 핫퍼슈트’는 EA모바일이 제작한 현존 최고 레이싱 게임으로 세련된 3D그래픽과 실제 같은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자이로스코프(Gyroscope) 센서를 이용해 실제 자동차 핸들을 조작하듯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좌우로 움직이며 짜릿한 레이싱의 손맛과 스피드를 느낄 수 있다.


‘배틀필드 2’는 EA(일렉트로닉 아츠)를 상징하는 대작 FPS(1인칭 슈팅)게임으로 실제 전장에서 펼쳐지는 전투의 묘미를 체험해볼 수 있다.


각종 총기류는 물론 헬기, 탱크 등의 다양한 탑승물을 활용하고 시시각각 전장에서 벌어지는 상황에 주시하며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홀로 즐길 수 있는 ‘캠페인 모드’는 물론 다양한 사람들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블루투스, 와이파이 대전 등 ‘멀티플레이 모드’도 제공한다. 게임 내 한글화 역시 완벽하게 이루어졌다.


‘데드 스페이스’는 우주 공간에 홀로 남겨진 ‘아이작 클락’의 사투를 그린 게임이다. 외계 괴물들을 피해 사건의 진상을 파악 하고 지구로 침입하려 하는 외계 괴물들을 막아내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출시 이후 전 세계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EA모바일 세일즈팀 정철규 부장은 “애플 앱스토어의 게임 카테고리 오픈을 맞아 더 많은 유저들이 EA모바일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능을 마치고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예비 대학생부터 11월 11일을 맞은 연인들까지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EA모바일의 게임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