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모험을 꿈꾸는 귀여운 개구쟁이 레이맨을 소재로 한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의 PS3용 액션 아케이드 “Rayman® Origins(이하 ‘레이맨 오리진’)”을 11월 말에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버블 드리머가 창조한 세상, 꿈 속의 공터. 그가 꾸는 악몽이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다. 착한 일렉툰들은 사악한 다크툰으로 변하였고 괴상한 생물들이 나타난 것이다. 이제 레이맨과 그의 친구들은 버블 드리머의 악몽을 막고 꿈 속의 공터를 구원해야 한다.


“레이맨 오리진”은 카툰 스타일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횡스크롤형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다.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는 방식을 채용한 레이맨 오리진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하여 다시 플레이할 수도 있고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얻게 되는 새로운 능력들을 이용하여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보물과 같은 숨겨진 요소를 찾아낼 수도 있다 .


스토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스테이지 끝에 갇혀 있는 일렉툰들을 구출해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슈팅 게임처럼 게임 스타일이 변하기도 하고 거대한 보스와 결투를 벌이기도 한다. 또한,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로컬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다. 각각의 플레이어는 레이맨, 글로박스, 틴지 중 한 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모험을 떠나게 된다. 친구와 함께 할 때는 게임을 진행하는 것 외에도 서로를 골탕먹이는 등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 (클릭)인트라링스 홈페이지 또는 ☞ (클릭)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