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NHN 한게임 ]



글로벌 히트작 '킹덤언더파이어'의 온라인 정통후속작인 '킹덤언더파이어2'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드디어 베타 테스트 참여 기회가 열렸다.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대규모 부대전투가 가능한 RPG '킹덤언더파이어2'의 1차 영웅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1차 영웅 테스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들은 '킹덤언더파이어2' 홈페이지(http://kuf2.hangame.com)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1차 영웅 테스트 참가자 명단은 11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회원 중 도미니언, 히어로 등급의 유저들은 별도의 테스트 신청 절차를 거치지 않고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활동이 활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친구와 함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1+1 초대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게임은 1차 영웅 테스트를 통해 총검사, 마검사, 광전사 총 3개의 클래스를 선보인다. 1부터 20레벨까지의 콘텐츠를 담은 이번 테스트는 다양한 유형의 맵을 제공하여 부대 없이 영웅 모드로만 플레이 할 수 있는 RPG 맵, 부대를 거느리고 들어가는 코옵 미션 맵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액션 콤보를 선택 사용할 수 있어서 각기 다른 공격 유형을 보여주는 스탠스 스킬의 묘미를 통해 화려한 영웅액션의 진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킹덤언더파이어2'만의 자랑인 부대전투에 있어서는 '부대 자동조작 시스템'을 제공하여 부대들이 인공지능에 의해 스스로 영웅 캐릭터를 도와 전투를 진행하는 특징도 경험할 수 있다.



NHN 한게임 PDM그룹 이세민 그룹장은 "지난 10년간 전세계의 호평을 받아온 '킹덤언더파이어'시리즈의 정통 온라인 후속작으로서 명성을 잇고, 지금껏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고자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고 말하고 "이번 1차 영웅 테스트에 참여하는 테스터들의 의견과 반응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것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