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 대표 카와우치시로)는 디즈니픽사(DisneyPixar)의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디즈니 인터랙티브 스튜디오(Disney Interactive Studios)에서 개발한 어드벤처게임 ‘메리다와 마법의 숲’ 을 PlayStation3 (PS3)용으로 오는 20일 정식 발매한다. 원작인 ‘메리다와 마법의 숲’ 애니메이션은 오는 27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메리다와 마법의 숲’ 은 스코틀랜드의 전통깊은 왕국의 공주 ‘메리다’ 가 마녀의 마법에 걸린 엄마를 구하고 왕국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흥미로운 모험을 그려낸다. 플레이어는 영화속 히로인인 ‘메리다’ 가 되어 신비로운 스코틀랜드의 세계 속을 달리고, 검을 휘두르고, 활을 쏘고, 퍼즐을 푸는등의 다양한 액션을 구사하며 탐험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플레이는 ‘메리다’ 의 싱글플레이와 도깨비불 ‘윌오더위스프’ 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는 2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내에서는 활과 검을 무기로 사용하게 되며, PlayStation Move를 사용하여 궁술을 펼치는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메리다와 마법의 숲' 의 국내 출시 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