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게임즈의 세피라(Sefirah)가 iOS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최적화 된 유니버셜 앱으로 $2.99에 판매 중이다. 앱스토어 카테고리 Game에 등록되어있으며, 세피라 혹은 Sefirah로 검색 가능하다.

한국 출시 하루 만에 유료 앱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20일 미주 지역 런칭을 앞두고 있다.

세피라(Sefirah)는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액션RPG 장르로 신비로운 광석을 둘러싸고 펼치는 국가간의 전쟁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특색있는 다양한 용병들의 쉴 틈 없는 대규모 전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만을 따르는 용병단을 결성하여 현실감있는 생생한 전투화면에서 화려한 액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터치&드래그를 활용한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용병, 스킬 조합, 동굴, 사막 등의 다양한 컨셉으로 액션RPG 특유의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어 ‘T스토어 출시 5일만에 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인프라웨어게임즈 측은 “스마트폰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고품질의 모바일 게임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인프라웨어 게임즈의 첫 개발작 세피라는 게임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되었다.”며, “향후 국내 및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세피라(Sefirah)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iOS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