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오픈마켓인 T스토어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이벤트 ‘땡큐 페스티발(Thank You Festival)’을 진행한다.

SK플래닛은 T스토어를 이용하는 1,900만 명의 고객들에게 오늘 21일 하루 동안 T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모든 CU 편의점에서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2,000원을 선착순 100만 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T스토어에서 ‘땡큐, CU편의점, 선물’의 키워드로 검색하거나 T스토어 추천메뉴에서 노출되는 'T store Present CU편의점 상품권' 을 선택하면 이동통신사와 상관 없이 앱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SK플래닛은 “2012년 한해동안 T스토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에게 작은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다.”며 “2013년에도 더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앱 장터 T스토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4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락오브에이지, 섹스앤더시티2, 해롤드와 쿠마의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X, 스티브 잡스, 포레스트 검프, 테드, 다크섀도우 등 총 8편의 영화를 T스토어에서 330원에 구매할 수 있는 ‘330원 특가 영화전’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