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은 해양모험 MMORPG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제 2막을 여는 '세컨드 에이지(2nd Age)' 업데이트를 오는 22일 시작한다.

넷마블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컨드 에이지'의 핵심이 되는 5가지 주요 콘텐츠 내용들을 모두 공개했다. 5가지 주요 콘텐츠는 △월드클락 △트래져헌트 △가나돌 △황제선거 △새로운 변화로, 지난달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지난 10일부터 운영자나 개발자에게 세컨드 에이지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세컨드 에이지: 그것이 알고싶다' 이벤트에는 7000건 이상의 질문이 올라오는 등 이번 업데이트를 기대하는 유저들도 적지 않다.

세컨드 에이지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다섯 번째 확장팩으로 이용자가 역사적 사건을 지켜보던 것에서 벗어나 직접 사건에 개입해 역사와 세계의 모습을 변화시킬 수 있는 요소가 포함돼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16일 ‘새로운 변화’ 콘텐츠를 마지막으로 세컨드 에이지의 5개 콘텐츠 내용들이 이용자에게 모두 공개됐다”며 “22일 이용자들이 대항해의 2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16일 확장팩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경험치와 숙련도를 1.5배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컨드 에이지(2nd Age)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