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첫 모바일 게임인 PVP 카드배틀 '마카환상'이 T스토어를 통해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카환상'은 본격 PVP 카드배틀을 표방하는 전략 카드게임으로 국내 모든 카드 게임 유저들이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각종 PVP 시스템들을 선보였다. 특히, 기존의 CCG들이 자동전투로 단순히 숫자를 비교하는 전투가 주를 이뤘던데 비해 턴마다 상대방이 사용하는 덱의 특성에 맞춰 몬스터의 소환 타이밍과 순서를 실시간으로 결정하는 액티브 턴 배틀 방식을 사용하여 유저의 순간적인 판단에 의해 승패를 가르는 전략성이 강화된 게임이다.

특히, PVP 컨텐츠를 강조하고 있는 '마카환상'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토너먼트 모드'는 랜덤으로 지급되는 부스터 카드를 이용하여 승리 시마다 보상을 지급하고 최종 보상으로는 선택한 카드를 100%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매일매일 랭킹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랭킹전 모드' 등의 시스템으로 새로운 카드배틀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 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엔틱게임월드는 밝혔다.

또한, 서버의 모든 유저가 힘을 합쳐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고 보상을 얻는 마신전과 미궁을 탐험하고 레어 카드를 획득하는 미궁 시스템 등 색다른 컨텐츠 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게임을 즐기는 내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오픈을 기념하여 친구를 초대한 모두에게 4성급 레어카드, 쿠폰, 골드를 지급하고 초대받은 친구에게도 3성 이상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쿠폰을 100% 지급한다. 평점을 남긴 참여자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카드뽑기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카환상'은 5월 중 군단시스템을 비롯한 신규 몬스터 카드 추가 등 1차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카환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