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웹게임 '웹영웅전2', '웹영웅전: 남제북개', '무림활극 청운'의 유저를 대상으로 무협영화 '타이치0 3D'(감독 풍덕륜, 배급 영화사 빅)의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니아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하루 한 번 예매권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예매권에 당첨될 경우 온라인 예매번호 2매가 즉석에서 지급된다.

오는 7월 4일 개봉 예정인 '타이치0 3D'는 최근 무결점 인형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안젤라 베이비’와 2008 북경 올림픽 무술 종목 금메달을 비롯해 다양한 대회에서의 수상이력을 가진 ‘원효초’가 주연을 맡았다. 골 때리는 히어로의 일대기와 사랑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무협'이라는 동일한 소재를 가지고 있어 공통된 타겟층으로 자사 게임이용자들에게는 혜택을 줄 수 있고, '타이치0 3D'는 무협 타겟층을 공략할 수 있어 양사가 윈윈할 수 있다는 판단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으로 회원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재 유니아나에서 서비스 중인 '웹영웅전2', '웹영웅전:남제북개', '무림활극 청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