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은 여름방학을 맞아 자사의 유ㆍ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 에서 게임 유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케로로 시리즈가 선물 보따리를 푼다. '케로로 팡팡', '케로로파이터'에서는 여름방학 특집 ‘케로로 소대를 찾아라! 이벤트’를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출석만 해도 케로로 소대를 찾을 수 있는 카드를 증정한다. 획득된 카드는 A, B, C, D급으로 나뉘어 지며, 등급별로 카드를 전부 모으면 ‘CGV 영화예매권’,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케로로 소대 컴플리트 박스’ 등 다양한 경품 및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케로로 팡팡'은 8월 19일까지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받을 수 있는 소원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로로 파이터'에서는 8월 22일까지 출석체크 및 한정판 의상 아이템 판매 이벤트를 통해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방학 기간 동안 ‘케로로파이터 대전 UI 교체’, ‘케로로 팡팡 무기 업데이트’ 등 게임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즐길거리가 보다 풍성해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하는 업데이트가 8월까지 이어진다.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 '러브비트'에서 ‘신나는 여름방학’ 이벤트를,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 사가'는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엘소드'는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이상호 주니어사업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투니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청소년 대표 문화공간으로써 게임은 물론 애니메이션, 만화 등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