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해피스트릿 for kakao’ 첫 업데이트 실시와 함께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콘셉트는 ‘한여름밤의 할로윈’이다. 으스스한 할로윈 아이템으로 더위를 이겨보자는 것. 먼저 금일(6일) 한정판 콘텐츠 건물 4종이 추가되며 14일 동안만 판매한다. 또한, 테일러샵 시스템을 추가했다. 테일러샵은 의상 제작 시스템으로 이용자가 여러 가지 콘셉의 의상을 제작해 꾸밀 수 있는 곳이다. 여기서 만든 옷은 거리의 모든 주민에게 입힐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해피스트릿 for kakao’ 패셔니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게임 속 주민 중에 예쁜 의상을 입은 캐릭터가 나오게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에 등록하면 순위를 선정해 상품을 증정한다. 1등은 프라다 사피아노 가방을, 2등은 프라다 지갑을, 3등은 프라다 키홀더를 각 1개씩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파티게임즈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이용권 300개를 증정한다.

이 회사 서비스 운영실 관계자는 “‘해피스트릿 for kakao’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여름을 이기고 패셔니스타의 잇 아이템인 프라다 가방도 획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