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MMORPG ‘디오 온라인’에서 ‘광복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광복절을 맞아 모든 캐릭터의 범죄 수치를 초기화 시켜주는 '광복절 특사'다. 세력간의 전쟁이 동반되는 시스템 하에서 최대로 쌓인 범죄 수치를 초기화하기란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이번 특사 이벤트는 솔깃한 기회가 될 것이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금이 간 강화 망치’ 이벤트다. ‘금이 간 강화 망치’는 몬스터 소멸을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캐시 아이템으로만 지급되던 강화석을 보다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경험치, 명성 지급 이벤트다. ‘디오 온라인’에서 레벨과 명성은 곧 게임의 최종 목표와 같다. 게임의 1차 목표로 레벨을 올리며 2차 목표로 명성을 올려 캐릭터를 성장시키게 되기 때문. 캐릭터는 명성을 통해 특별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며 명성 순서로 홈페이지에 랭킹이 게재되는 등, 레벨 업 이외에도 게임에 목표가 될 수 있는 명성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이벤트를 병행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의견을 수렴하고 유저들이 원하는 게임으로 개편을 예정하고 있으며 현재도 홈페이지를 통해 전쟁 시스템과 PK 시스템의 변경, 최고 아이템 스펙 변경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여 변경할 예정이다.

‘디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