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중국 최대 통신사 마켓에 국산 스마트폰게임 'Eraser' 개시
이은별 기자 (desk@inven.co.kr)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자체 개발 스마트폰 타이틀 ‘Eraser’(중국명 : 黑板擦游戏)를 퍼블리셔인 JJ International Company을 통해 중국의 대형 통신사인 차이나 텔레콤 게임 마켓에 지난주 금요일인 11월 8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칠판에 분필로 그린듯한 독특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Eraser’는 스테이지 위를 이리저리 구르고 튀어다니는 알을 무사히 어미 닭에 보내는 것이 목표인 아케이드 퍼즐 게임으로 신선한 아이디어와 화면을 터치해 블록을 지우는 것만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간단한 조작성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차이나 텔레콤은 약 2억 3천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통신 사업자로서, 최근 지속적으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모바일 시장에 한국 기업이 진출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Eraser’의 개발을 담당한 CFK의 관계자는 “Eraser는 지난 9월부터 일본의 Nintendo eShop을 통해 서비스 중인 닌텐도 3DS 전용 다운로드 타이틀 ‘Little Doll Princess’에 이은 두 번째 해외 진출작으로, 유저분들을 좀 더 즐겁고 기쁘게 해드릴 수 있도록 콘솔 게임 퍼블리싱뿐만이 아닌 게임 개발사로도 계속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중국 서비스 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3]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27]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8]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
▶ [뉴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 올 여름 선보인다 [1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
▶ [뉴스] 반지의 제왕 새 영화 '헌트 포 골룸', 2026년 나온다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동영상] K-메트로배니아 '리전 오브 저지먼트', 최신 정보 공개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5-09 |
▶ [뉴스] 1분기 영업이익 37억원 넷마블, '나혼렙' 첫날 매출로..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