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코룸 내 홍륜단의 강력한 프라은이 있었다. 그의 입회자 중 한명인 티안바이는 신황제를 처치하기 위해 프라은의 성으로부터 도망나와 유령 언덕에서 힘을 모으고 있으며, 당신은 그를 찾으러 유령 언덕에 위치한 변절자의 은신처로 가도록 보내졌다.

 

 

변절자의 은신처는 수 많은 함정들과 환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두가지는 모두 던전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처음 몇 개의 방들에서는 환상보다는 함정들이 많으며, 진행할 수록 환상은 많아지고 함정들은 적어질 것입니다.

 

본 던전은 동굴, 미로, 서재, 최후의 관문 이렇게 4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동굴]

 

 

던전에 처음 들어서면 지하의 긴 동굴에는 죽은 자들의 뼈가 벽으로부터 나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면 적들을 만나게 되고 조금 더 나아가게 되면 갈림길이 나오는데, 어느 길을 택할지는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올바른 길을 택하여 진행한다면 다음 관문인 미로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미로]

 

 

미로는 아주 광란한 지하 미로이며 벽들은 병마용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지하 미로에는 많은 함정들과 적들이 곳곳에 도사리고 있으며, 잘 해쳐나간다면 분명 다음 관문으로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미로에는 보이지 않는 시간 이벤트가 존재 하며, 빨리 완료할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서재]

 

 

이 방은 책상들과 책장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리 어렵거나 오래 걸리지 않으나 구경거리들로 가득할 것입니다.

이 방을 지나 다음 관문으로 가면 마지막 방인 최후의 관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후의 관문]

 

 

원뿔 모양의 통로를 지나 마지막 관문에 도착하면 둥근 방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방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