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지난 8일 강남 토즈에서 공개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고객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서비스 한 달째를 맞아 실제 이용자들이 느끼는 불편과 의견을 직접 듣고 반영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게임과 게시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예 유저들과 운영 및 개발진이 참석한 가운데소규모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이날 발표를 맡은 거울전쟁 이영찬 개발이사는 오는 20일 추가 될 신규 사냥터 세 곳과 각각의 보스,세트 아이템을 소개하였으며, 업데이트 준비중인 생활 기술, 길드 추가 등의 항목도 최초 공개했다.

이 후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는, 유저들과 함께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바쁘신 가운데 거울전쟁에 대한 애정으로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자리를 마련하여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거울전쟁이 되겠다"고 말했다.

거울전쟁 고객간담회와 간담회에서 공개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다.





거울전쟁 고객간담회와 간담회에서 공개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울전쟁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거울전쟁-신성부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