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이 국가전 카드RPG 게임 ‘3분삼국’ 정식 출시를 앞두고 5월 중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헝그리앱, 모비, 찌, 쿠폰일퀘 등의 사전예약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3분삼국’은 채플린게임이 야심차게 준비한 실시간 국가 전략 게임으로, 2세기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깔끔하면서도 디테일한 UI와 일러스트를 자랑한다.

특히 3분 안에 스피디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모바일 전략 카드 게임이다.

위, 촉, 오 3개 국가가 벌이는 매력적인 국가전 전투, 다양한 책략으로 이루어지는 실시간 PVP, 전투순서 모드를 이용한 독특한 단일전투방식 시스템, 무장승급, 무장각성, 무장승급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3분삼국’은 지난달 진행된 베타 테스트를 통해 ‘빠른 진행으로 게임을 가볍게 접할 수 있어서 좋다’, ‘지금껏 플레이해 본 삼국지게임 중에서 가장 흥미롭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등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채플린게임은 ‘베타테스트 때부터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하다’면서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분삼국’은 오는 5월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우선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3분삼국’ 공식카페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