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Game2Gather(대표 김상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횡 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이 나이트메어 난이도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드래곤스피어’는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모험하기 내 최고 난이도인 나이트메어를 추가하였다. 고레벨 이용자들은 해당 난이도를 통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펫 합성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펫을 재료로 하여 합성 전용 펫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고 재료 합성 시스템을 통해 하위 재료를 상위 재료로 승급할 수 있게 되어 재료 파밍에 소모되는 유저의 피로도를 덜어줄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각 캐릭터들의 스킬이 상향되어 더 편하게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 외에도 옵션 변경 시스템과 레이드를 개선하여 이용자들의 편의를 강화하였다.

‘드래곤스피어’는 중독성 강한 타격감과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마법사, 암살자, 격투가, 검사, 기사, 거너는 제각각 다른 특성과 전투 방식으로 이용자들을 매료시킨다.

간편한 컨트롤로 화려한 콤보 액션이 가능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실시간 멀티 플레이 레이드 같은 콘텐츠도 즐길 수 있어 파티 플레이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부위별 장비로 다양한 코스튬을 완성할 수 있어 개개인의 개성까지 드러낼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고레벨 이용자 분들을 위한 나이트메어 난이도가 새롭게 오픈 되었다. 최상위급 난이도인 만큼 공략하기 쉽지 않지만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강화시키면서 성장시키다 보면 스테이지를 하나하나 클리어 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더욱 재미있어진 드래곤스피어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