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머글은 금일(17일)부터 '스타트리거'의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트리거'는 일본 양대 마켓에서 1위를 달성하고, 15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으로, 현재 국내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게임이다.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과 150여 종이 넘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며, 전략적인 플레이 뿐 아니라 유저들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재미 또한 선사한다.

게임은 탭&스와이프 방식의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감을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다. 일반 모드의 시나리오나 퀘스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협력전,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레나, 팀전 등 유저 간 실시간 PVP도 즐길 수 있다.

'스타트리거'의 정식 오픈에 앞서 사전 예약 신청을 한 유저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게임 내 재화로 사용되는 '다이아'를 비롯해, 게임을 처음 이용하는 유저들이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와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전망이다. 그밖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스타트리거'를 공유하는 이벤트, 투표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트리거'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 및 이벤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