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샨다게임즈 ⊙장르: 리듬 ⊙플랫폼: 모바일 ⊙발매일: 2019년 2월 22일

금일(22일), 대만의 유명 게임 기업 샨다게임즈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게임 '명운가희 - Diva Destiny'를 출시했다. 해당 게임은 리듬과 댄스를 접목한 작품으로 다양한 캐릭터가 곡에 맞추어 춤을 추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2명의 남성, 3명의 여성, 총 5명의 캐릭터 중 1명을 골라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중심으로부터 올라오는 노트를 리듬에 맞춰 처리하면 되는 전통적인 리듬 게임 방식으 채택하고 있다. 탭 노트, 슬라이드 노트, 홀딩 노트 등 여러 종류의 기믹을 구현해 게임 플레이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곡이 진행되는 도중 캐릭터를 비추는 화면을 조절할 수도 있다. 3D 캐릭터를 2D로 전환해 감상할 수도 있으며, 배경을 없애거나 카메라를 고정시키는 등의 기능 역시 존재한다.

아울러 대다수의 확률형 아이템과 상점 내 확정 구매 상품 구성이 다양한 의상 및 악세사리로 이루어져있어 캐릭터의 외형을 꾸미는 데에 중점을 뒀다.

또한, AR을 통해 플레이어의 본인의 캐릭터가 현실 환경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기능 역시 구현했다.

'명운가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