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ZLONGAME


즈롱 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다크 판타지 MMORPG 모바일 게임 '라지엘'이 5명의 영웅과 핵심 전투 콘텐츠 중 하나인 '듀얼 영웅' 콘텐츠를 선보였다.

얼음의 대사제 엘리나는 원거리 얼음 마법에 능통하며, 감속 효과와 제어 능력을 겸비했다. 수호기사 비손은 근거리 마법 딜러이며, 도발, 방어막 및 다수의 오라 스킬을 지녔다. 그림자 암살자 빌색은 원거리 물리 딜러이며, 디버프 부여 효과를 지닌 함정들을 설치하여 순간적으로 폭발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사령술사 이사도라는 소환수로 적을 공격하거나 명계의 화염을 소환하여 마법 공격 및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근거리 물리 딜러인 야수의 왕 베드로는 낮은 체력 상태에서 버프 효과를 획득하며, 단체 디버프 및 제어 스킬을 지니고 있다.



'라지엘'은 '듀얼 영웅 교체' 시스템을 통해 전투 시작 전 상황이나 기호에 맞춰서 두 명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투 환경에 맞춰 영웅을 교체할 수 있다. 유저는 두 명의 범위 공격에 능통한 영웅을 선택하여 사냥 효율을 최대화하거나, 상호보완이 가능한 두 명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베드로와 빌색을 조합할 경우, 베드로의 돌격 이동 스킬로 몬스터들의 어그로를 끌어낸 뒤, 빌색의 함정을 이용하여 집중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혹은 비손의 도발과 오라 스킬로 적을 약화시킨 뒤 베드로로 교체하여 빠르고 안정적으로 적을 학살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 '라지엘'은 3월 31일 2차 CBT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라지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