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 무협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for Kakao(이하 무협영웅전)’가 영화 ‘기생수 파트1’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무협영웅전’은 무협이라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로 약 860회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협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설 속 인연을 바탕으로 협객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전설적인 무공을 수집하고 다양한 인던과 PVP 시스템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TCG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무협영웅전’과 함께 하는 영화 ‘기생수 파트1’ 관람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22일(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 아이템을 결제하는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각각 영화 관람권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3일(월) 엔꾸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생수 파트1’은 고교생 ‘신이치’와 그의 오른손을 차지한 기생생물 ‘오른쪽이’가 인간의 뇌를 점령한 다른 기생생물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로, 일본에서 누적 판매부수 1000만부를 넘은 이와아키 히토시의 동명 원작 만화를 영화화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볼거리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기생수 파트1’은 오는 26일(목) 개봉을 앞두고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