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가 지난 7일(토) 유저간담회를 실시했다.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하며 장수 게임으로 자리잡은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나만의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서로의 섬을 오가며 매일 특별한 ‘두근두근 섬마을 라이프’를 즐기는 모바일 SNG다.

위메이드 본사에서 진행된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유저 간담회는 ▲향후 업데이트 내용 공개 ▲개발자와 질의 응답 시간 ▲바이킹 아일랜드에 바라는 점 등의 발표로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85LV로 최고 레벨 상향, 미션 이벤트를 통해 GM 전용 건물에 알바를 할 수 있는 ‘GM전용 알바 건물’, 다양한 레벨 대에서 구매가 가능한 ‘신규 건물’ 등 2월 업데이트를 내용을 미리 공개해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펫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고,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펫 탐험 시스템’도 공개했다.

더불어, 개발자와 질의 응답을 통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과 향후 개발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등 이용자들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도 가졌다.

송명석 PD는 “올해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소통을 하며 게임 개발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